New product is here!

우리와 함께 보르도로 여행해보세요!

보르도! 나는 이곳에 대해 잘 몰랐습니다. 단지 그곳이 최고의 와인이 만들어지는 곳이라는 것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와인 시음 아마추어로서 제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그 풍경이었습니다.

저는 Cézac의 Chateau/B&B에 묵었는데 정말 훌륭하고 아름다웠어요! 숙소는 포도밭과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품격 있는 뒷마당이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이곳이 너무 눈부셔서 사진을 더 찍는 걸 깜빡했어요 😂

샤토 라 바로네리

주소: 1 Lieu Dit la Baronnerie 33620 Cézac

내가 처음 갔던 곳 중 하나는 유명한 생테밀리옹(Saint-Emilion)이었습니다. 관광하기에도 좋고, 와인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천국이었습니다!

 

반나절 동안 와인 박물관인 Cité du Vin에도 다녀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박물관은 모든 투어와 강습을 제공하므로 최소 이틀 정도 소요됩니다.

내가 좋아했던 또 다른 장소는 The Citadel of Blaye였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이곳은 도시 안의 아름다운 성벽 도시입니다. 내부 분위기는 정말 편안하고 시크했어요.

나는 또한 와인 제조에 관해 한두 가지를 배우기 위해 Chateau Bertinerie를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이 성들의 이름의 정확한 발음은 무엇인가요?😂)

제가 찍은 다른 사진들도 있어요!

물 거울! 그런데 사진을 찍을 땐 정말 아무것도 반영이 안 됐어요 😂

보르도는 꽤 외딴 도시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다음에 그곳에 갈 때는 차를 렌트해서 끝까지 크루즈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Älterer Post Neuerer Post →